이마트 스타벅스 알비백 수령 리뷰


     

    이마트 스타벅스 알비백 디자인

     

    SSG는 쓱데이인 20년 10월 26일 월요일부터 'SSG 이마트 X 스타벅스 한정판 알비백' 선착순 지급 이벤트를 진행했었다. 이벤트 참여 조건(SSG에서 최소 21만원 결제)이 생각보다 조금 까다로운 편이었지만 알비백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이벤트에 참여를 안 할 수가 없었다. 해당 이벤트 때문에 계획에 없던 지출이 생겨 다음 달의 내가 조금 힘들었다.

    한정판 알비백 디자인은 이렇게 총 2가지였으며, 선착순 10만 명까지 받을 수 있었다. 나는 ver.1의 디자인을 선택했다. ver.1이 ver.2보다 색 조합이 좀 더 예뻐 보였기 때문이었다.

     

    신청한 스타벅스 알비백은 20년 11월 09일 월요일부터 배송이 시작된다고 했다.


     

     

    이마트 스타벅스 알비백 수령 후기

     

    배송 예정일로부터 일주일 정도 지난 20년 11월 16일 월요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타벅스 알비백이 드디어 도착했다. 택배 도착 알림 문자를 보니 정확한 상품명은 '베어리스타 Ver.1 알비백 [스타벅스]'이었다.

     

    택배 박스를 개봉해보니 스타벅스 알비백은 이렇게 비닐에 포장되어있었다.

     

    외부 재질은 폴리에스테르, 내부 재질은 PEVA, 충전재는 은박양겹토이론이었다. 그리고 제조년월은 20년 09월로 생각보다 만들어진지 얼마 안 된 친구였다.

     

    알비백 앞면에는 'SSG.COM + STARBUCKS'라는 문구와 귀여운 곰돌이 그림(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이 그려져 있었다.

     

    알비백 뒷면에는 이렇게 스타벅스 트레이드 마크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다. 스타벅스 마크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더 예뻐 보이고 비싸 보인다. 스타벅스가 마크 하나는 진짜 잘 뽑은 것 같다.

     

    내부는 대충 이런 식으로 되어있어요. 스타벅스 알비백은 크기도 크지만 이 가능한 제품이라 마트에 장보러 갈 때 쓰기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마트용 말고 캠핑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알비백 안에는 찍찍이에 붙여 사용할 수 있는 칸막이도 있었다. 이것을 이렇게 사용하는 게 맞나 싶어서 검색을 해봤는데. 이 칸막이는 세로로 세워서 칸을 구별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 맞는 것 같다. 그리고 칸막이는 생각보다 단단했다.

     

    제품의 품질은 생각보다 괜찮았다. 전체적으로 마감이나 이런 것이 잘되어있었다. 품질도 좋은데 디자인까지 예쁘다니 정말 괜찮은 알비백이다. 앞으로 이 알비백은 마트에 장보러 갈 때 많이 이용해야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