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페어링 초기화방법



     

    에어팟 페어링 초기화 방법

    페어링(Pairing)이라는 것은 블루투스 장치를 무선으로 연결하기 위하여 연결을 원하는 기기의 식별 정보를 등록하는 것인데요. 이 식별 정보를 없애는 것이 바로 '페어링 초기화'입니다. 페어링 초기화는 공장 초기화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그렇다면 에어팟은 어떨 때 페어링 초기화 기능을 이용할까요?

    <에어팟 페어링 초기화가 필요한 경우>
    1.
    다른 기기에 연결해 사용하고 싶을 때
    2. 블루투스 연결에 문제가 생겼을 때
    3. 재생 지연이 생겼을 때

     

    에어팟 페어링 초기화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초기화 방법도 에어팟 2세대부터 에어팟 프로, 유선 충전 모델, 무선 충전 모델 모두 동일하죠.

    <에어팟 페어링 초기화 방법>
    1. 에어팟 유닛을 본체에 넣어둔 상태로 에어팟 뚜껑을 열어준다.
    2. 에어팟 본체 뒷면에 있는 동그란 페어링 버튼을 10초 정도 눌러준다.
    3. 에어팟 본체 앞쪽에 흰색 불이 들어오다가 주황색 불이 들어오는 것을 확인한다.
    4. 주황색 불빛 점등 이후, 다시 흰색 불빛으로 돌아오면 초기화는 완료된다.

     

    에어팟 페어링 초기화가 완료되면 이렇게 흰색 불빛이 깜빡깜빡할 것입니다. 이제 기기와 다시 새롭게 연결해주면 됩니다.

     

    페어링 초기화를 완료했으니 이제 에어팟과 다시 연결을 해봅시다. 블루투스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 목록에 보이는 'AirPods Pro'를 눌러줍니다.

     

    디바이스 등록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에어팟 프로가 '등록된 디바이스'로 들어가게 되며, 앞으로 블루투스 등록 해제 또는 페어링 초기화를 하지 않는 한 자동으로 연결되고 해제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