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싱크대 탈수통 및 덮개 교체 후기


     


     

    하츠 싱크대 탈수통 및 덮개 구매 및 교체 후기

     

    저희 집 싱크대에는 설거지 후 거름망에 담긴 음식물 찌꺼기의 물기를 제거할 수 있는 탈수통이 있는데요. 이 탈수통이 너무 더러워져서 교체를 하려고 합니다. 탈수통을 씻어도 씻어도 얼룩덜룩한 물 자국들은 절 안 지워지더라고요. 그래서 차라리 새것으로 교체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그런데 탈수통이 있는 것은 아무거나 사서 교체 못하더라고요. 싱크대 아래를 보면 이렇게 음식물 처리기의 모델명이 적혀있는데요. 이 모델이랑 호환이 되는 탈수통이나 덮개를 사야하더라고요. 인터넷에서 아무거나 사서 쓰면 안 되더라고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것은 보니까 하츠라는 회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 HFD-160ST "라는 제품이네요. 이것을 가지고 호환되는 탈수통을 찾으면 됩니다.

     

    하츠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니까 하츠에서 운영하는 하츠몰(인터넷몰)에 접속해줍니다.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음식물 처리기와 호환되는 탈수통과 거름덮개를 구매해줍니다. 음식물 처리기 모델명 HFD-160ST 기준으로 호환되는 거름덮개와 탈수통은 "HFD 거름덮개_스테인레스(0215)""HFD-160SN 탈수통"이었습니다. 가격은 둘다 1만원대네요.

     

     

    구매 후 며칠 뒤 택배로 받은 하츠 음식물 탈수기(탈수통)입니다. 스테인리스 제품입니다.

     

    다음으로 음식물 탈수기 뚜껑입니다. 이 제품은 플라스틱도 있고, 스테인리스도 있는데 저는 스테인스로 구매했어요.

     

    이전에 쓰던 탈수통은 일반 쓰레기로 버리고, 새로 받은 것을 장착해 보았습니다. 사이즈도 딱맞고 기능상에도 문제없네요. (탈수 기능 문제없이 작동) 빤짝빤짝 새것을 넣으니 기분이가 좋네요.

     

    다음으로 스테인스 재질의 탈수통 뚜껑도 장착해봤는데요. 이것도 사이즈 딱맞고 품질도 문제 없네요.

     

    참고로 우측은 이전에 사용하던 뚜껑입니다. 스테인리스 제품이 싱크대 색상이랑도 잘 어울리고 찰떡이네요. 스테인리스가 좋긴 좋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