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스 제로 구매후기


     


     

    관련 글

    2022.12.09 - [# 리뷰 및 후기] - 크리스마스 워터볼 오르골 리뷰

    2022.09.16 - [# 리뷰 및 후기] - Dp to DVI 케이블 구매후기

    2022.12.08 - [# 리뷰 및 후기] -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사용방법 (해지, 환불)


     

    밀키스 제로 구매처 및 구매 가격

     

    22년 02월 13일 월요일부터 판매가 시작된 '밀키스 제로'.

    드디어 밀키스 제로가 출시되고,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뉴스 또는 인터넷 기사로 나온다 나온다 하다가 이제 드디어 나왔네요. 밀키스 제로는 완전 제로 칼로리는 아니고, 제로 칼로리에 가까운 8칼로리입니다. 우유 맛을 내기 위해 약간의 당류가 필요했나 봅니다. (뇌피셜.)

     

    참고로 제로 탄산음료의 1인자라고 불리는 펩시 제로는 당류 0%에 0칼로리입니다. 이것은 완전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죠.

     

    밀키스 제로는 23년 02월 13일 월요일부터 롯데 음료 공식 직영몰인 온라인 '칠성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저는 밀키스 제로의 맛이 너무나 궁금했기에 판매 오픈일이 되었을 때 바로 칠성몰에서 구매했습니다. (다른 공식 판매처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23년 02월 말부터는 전국 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정판이 아니라는 뜻.)

     

    암튼 저는 칠성몰에서 신규 가입 할인 쿠폰에 추가로 페이코 할인 쿠폰까지 써서 밀키스 제로 250ml(30캔)를 13,752원에 구매했습니다. 할인 쿠폰 덕분에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구매일은 23년 02월 13일 월요일 11시.


     

    밀키스 제로 구매 후기

     

     

     

    롯데칠성음료 공식몰 "칠성몰".

    23년 02월 13일 월요일 11시에 구매한 밀키스 제로는 구매 후 2일 뒤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밀키스 제로는 이렇게 6캔씩 비닐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250ml 6캔*5개)

     

    밀키스 제로입니다. 캔 상단에는 이렇게 "ZERO CALORIE(제로칼로리)" 문구가 있네요.

     

    밀키스 제로 칼로리는 250ml 기준으로 8 Kcal입니다.

    참고로 우리가 일반적으로 말하는 칼로리 단위는 "Kcal"입니다. Kcal(키로 칼로리)는 Cal(칼로리)보다 1000배 큽니다.

     

    밀키스 제로의 제품 영양 정보를 보니 당류 1g(1%)이 들어가 있네요.

     

    밀키스 제로일반 밀키스입니다. 이렇게 두 개를 놓고 보니 캔 디자인은 약간의 차이가 있네요. 전체적인 느낌은 비슷합니다.

     

    캔 250ml 기준 각각의 칼로리는 8 Kcal, 130 Kcal입니다. 칼로리 차이는 서로 약 16배 정도 차이가 나네요.

     

    일반 밀키스 캔은 당류 31g이 들어가 있네요.

     

    좌 (밀키스제로), 우 (일반 밀키스)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것은 맛 차이인데요. 위 사진을 보시면 대충 감이 오실 텐데요. 밀키스 제로는 약간 색이 연하고, 일반 밀키스는 더 뿌옇고 진합니다. 그만큼 맛의 농도 차이가 약간 있는데요. 이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이게 진정 내가 아는 밀키스가 맞나?"라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습니다. 눈 감고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으면 약간 구별되는 정도라 할까요?

    제가 개인적으로 내린 결론은 밀키스 제로와 일반 밀키스와의 맛 차이는 "크게 없다."입니다. 살찔 것에 대한 두려움 없이 이렇게 달달하고 맛있는 음료를 큰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좋았습니다. 새해 목표나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살을 빼고 있는 다이어터들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음료네요.

    우유맛 탄산 밀키스 제로 한 잔 몰고 가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